"마음의 창"이라고 불리어지는 아름다운 눈을 가지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지요? 하지만 아무리 이쁜 눈, 착한 눈이라고 하더라도 눈두덩이에 살이 쪄 있다면 보기 흉하거나 눈이 작아져 보이게 되는 것이고요. 밤새 고민 등으로 잠을 설쳤거나 울었다고 오해를 받을 수도 있고요.

 

그래서 오늘은 눈두덩이 살 빼는 법 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눈두덩이 살 빼는 법, 지방제거는!!

1. 수시로 눈 운동 하기!!!

눈가에 피로가 쌓이게 되면 지방이 축적되면서 살이 찔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수시로 눈동자를 굴려주는 눈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양쪽 눈가를 지그시 누른 상태에서 눈알을 굴려주시면 돼요.

 

그렇게 해야만 눈두덩이 살에 자극이 가해지면서 살이 빠지기 때문이에요. 특히나 컴퓨터, 게임이나 학업, 연구 등에 집중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필수적인 눈 스트레칭 운동이고요

 

2. 눈 주위 마사지 하기!!!

본인의 엄지, 중지를 이용해서 눈의 양쪽 끝 부분을 눌러주는 마사지를 해 주시는 것도 좋아요. 이 방법도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면서 눈 두덩이에 있는 지방을 분해시켜 주는 역할을 해요. 따라서 눈이 침침한 경우에도 수시로 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3. 눈 주위에 얼음찜질 하기!!

눈 주위에 얼음찜질을 하시는 것이 좋아요. 이 방법은 과음이나 숙면 부족 등으로 눈 주위가 부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기도 해요.

 

▶귀 뚫은 곳 몽우리 와 피어싱 간지러움 총정리

4. 녹차 티백을 이용하기!!

사용하신 녹차 티백을 냉장고에 얼려서 차갑게 하신 다음에 사용하시면 돼요.. 눈가에 차가운 티백을 접촉하는 것만으로도 눈가의 붓기나 눈두덩이 살을 빼는데 좋아요. 녹차에는 진정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얼렸다가 사용하시면 높은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눈에 차가운 자극을 주는 것은 안구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하니까 주의하시기 바라요

5. 차가운 수저 이용!!

녹차 티백이 없으신 분들은 숟가락을 냉장고에 얼렸다가 사용하시면 돼요. 수저를 차갑게 만들어서 눈두덩이 주위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좋아요. 전날 과음이나 나트륨의 다량 섭취로 눈가가 붓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바쁜 출근길에 짧은 시간 투자로 높은 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이에요. 더 높은 효과를 보시기 위해서는 숟가락 안 쪽에 얼린 녹차를 넣어서 같이 사용하시는 것이고요. 눈두덩이에 있는 것을 지방이거나 부종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를 잘해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풀어 줄 수 있다고 하니까 해당되시는 분들은 활용해 보시기 바라요

 

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 것은 전문의나 인터넷 등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라요. 또한 눈동자를 전후좌우로 수시로 움직여 주시는 것도 좋은 운동방법이에요. 이것은 눈의 피로도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시력보호에도 좋아요.


또한 각종 안구 질환을 예방하는데도 좋기 때문에 수시로 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수시로 스트레칭을 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런 방법들을 이용함에도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이런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에는 안과를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상담해 보시는 것이 필요하고요.

 

 안연고 바르는 법 과 사용할 때 주의사항

 

시술을 통해서 해결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참고로 나트륨이 많은 함유된 음식이나 과음을 하시게 되면 눈두덩이 붓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그리고 엎드려서 자는 사람들에게도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고요. 따라서 이런 현상이 자주 생기시는 분들은 본인의 행동이나 생활습관을 되돌아보는 점검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