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배변 후의 마무리 습관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유들에 의한 세균 감염으로 생기는 것이 방광염이라는 것이지요?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우에도 생길 수 있는 것이고요. 많은 사람들이 이 질환으로 고생을 하고 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말하기도 곤란한 것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병원이 아닌 방광염 약국 약으로 해결하시려는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방광염 약국 약의 치료 가능성과 주의사항들은 무엇인지? 변비약과의 동시 복용에 대해 알아보겠어요

 

초기 증상은?!!!!

"방광의 감기!"라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흔하게 걸리는 병이기도 해요. 남성들보다는 여성들이 더 많이 걸리는 것이고요.

 

여성의 요도는 남성들보다 짧을 뿐만 아니라 질과 항문이 가깝기 때문에 세균 침입의 우려가 많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잘못된 배변 후의 마무리 습관들에 의해서 감염이 많이 되기도 하고요.


이것에 걸리게 되면 배뇨 시에 심한 통증을 느끼거나 잦은 소변을 보게 되는 증상을 보여요. 그리고 배변 후에도 잔뇨감 때문에 불편하기도 하고요

▶약 먹고 속 쓰릴 때 원인과 속 쓰림 우유 독이라고?!!!!!

 

또한 아랫배가 뻐근하거나 통증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에는 혈뇨가 소변에서의 심한 악취가 나기도 하는 것이고요. 이런 증상들이 있으면 일상생활에서 많은 불편함들이 있기 때문에 빠른 치유를 하셔야 해요

방광염 약국 약 효과는?!!!

바쁜 일정 등으로 병원 방문이 곤란하신 분들은 약국 약을 많이들 이용하고 있어요. 초기 증상일 때에는 방광염 약국 약으로도 치료 및 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약국 약으로는 제대로 된 효과를 보실 수가 없다고 해요


또한 어느 정도의 증상 완화나 호전을 시킬 수는 있지만 완전한 해결은 안 된다고 해요. 약국의 방광염 약이라는 것은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소염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응급약" 정도로 생각하셔야 하기 때문이에요.

 

구체적이고 상세한 사항은 반드시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처방전 필요?!! 불필요?!!!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처방전 없이도 사용이 가능해요. 따라서 병원이 쉬는 날인 주말이나 공휴일인 경우에도 혼자서 힘들어하지 마시고 구입 후 복용하시기 바라요.

 

변비약과 복용하면 안 된다는데?!!

방광염 약을 복용하시면 설사를 유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변비약도 마찬가지이구요. 그래서 변비약과 방광염약은 동시에 복용하면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고 전문의들은 경고하고 있어요. 따라서 방광염약을 드실 때에는 변비약의 복용을 잠시 보류해 주시는 것이 필요해요.

 

회충약 안 먹으면 어떻게?!!! 복용법과 시간 있나요?!!!

 

평소에 이런 질병이 자주 발생하시는 분들은 본인의 배변 습관에 대한 점검을 통해서 개선하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해요. 정기적 검진으로 소중한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요.

 

▶처방전 재발급 방법 어떻게?!!! 유효기간 경과했을 때 대리수령 자격과 방법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