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디도스 공격 설계된 게임 시청하기

 

안녕하세요?

너무나도 차가운 추위속에서도 광화문에는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진정한 민주주의를 외치고 있지요

예전에 나라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디도스 공격 설계된 게임 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그것이 알고싶다 가 토요일 sbs에서 방영되구요

대구에서 불법스포츠 도박을 운영하던 "진주팀"이라는 별명의 사람들의 진실이 밝혀지는 장면이지요

 

 

 

민주주의 사회에서 과연 가능한 일인가?싶을 정도로 충격과 경악 그 자체였던 사건이기도 하구요

국회의원 선거를 방해하기 위해서 창원터널에 갑작스런 공사를 진행하기도 했지요

젊은 층들의 투표시간에 도착하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서 말이예요

그리고 갑작스럽게 선거구를 바꾸어 버리고....그러한 사실들을 외부에 공지를 하지 않기도 했구요

그렇기 때문에 투표를 하고 출근을 하는 젊은 사람들이 소중한 한 표를 날리는 일들도 발생했구요

 

 

진주의 국회의원 보좌관이 했다고 하기에는 도전히 납득이 가지 않는 사건들이기도 했구요

그리고 이 사건을 기획했던 사람이 목사님께 진실된 내용을 전달하기도 하면서 세상 밖으로 진실이,고개를 내밀고 있네요

요즘 돌아가는 사태로 봤을때에는 충분히 조작되고.....충분히 의도하는 데로 운영했을 것 같다는 확신을 더 커지게 하는

사건이기도 한 것 같네요

 

 

 

 

 

작년도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경남 진주의 어느 지역구에서 여당의 몰표가 나오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구요.

더불어 민주당원과 국민의당 당원이 야당에 투표를 했음에도 불구하고...전체가 여당이 나오는 기이한 현상이었지요?

과연 그러한 많은 납득이 안 가고...의혹이 남는 것들의 진실은 신만이 아는 것일까요? 신의 영역일까요?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다고 했듯이....모든 것들은 시간이 지나고 나면 그 실체를 드러내는 것 같네요

아무리 숨길려고 해도...아무리 감출려고 해도...세상 밖으로 나올 수 밖에 없는 진실된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디도스 공격 설계된 게임 에 대한 진실이 제대로 밝혀 졌음에 좋겠네요

진정한 민주주의의 공정한 선거, 투표 문화가 형성되어지기를 바라면서 말이예요

 

 

권력있거나 가진 자들은 죄를 지어도...무죄가 되는 세상..원하는 결과를 위해서는 어떠한 불법을 저질러도 상관없는 세상..

빽 없고...힘 없는 사람들만 피해보고 손해를 보는 세상이 아니기를 바라는 것은 저 만의 소망은 아니겠지요?

이번에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 디도스 공격 진실된 게임 을 바탕으로 경찰, 검찰에서는 제대로 된 수사를 기대해

보고 싶네요

민주주의의 근간이고 가장 중요한 선거와 투표를 방해하는 중대한 범죄의 진실이 밝혀지고 제대로 된 처벌을

기대해 봅니다

이상은 그것이 알고싶다 디도스 사건 설계된 게임 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