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나 잦은 음주를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도 편할 날이 없는 것이 간, 위장, 십이지장 등이지요.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질병인 식도염, 위염, 십이지장궤양에 좋은 라미나지액  효능 은 어떻게 되는지? 부작용은 없는지? 발암 물질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어요.
 

라미나지액 효능?!!

이약은 태준제약에서 만들어서 유통되고 있는 것으로서 역류성 식도염에 주로 사용되고 있어요. 해초류에서 추출한 물질을 이용해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진한 녹색의 점성을 띠고 있어며 스틱형이라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마시기가 좋은 약이에요.


그리고 주 성분은 알긴산나트륨이며, 이 성분이 혈액 속의 칼슘과 반응을 하면서 응고 작용하기 때문에 지혈효과도 뛰어나다고 해요

 

이 약은 속쓰림, 식도 통증, 생목 오름을 개선하거나 위, 십이지장궤양, 미란성 위염 등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위 내시경 검사를 하고 나서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면 위 조직 점막을 떼어내서 검사를 해요. 그때에도 이 약을 복용하면 지혈효과가 뛰어나요.

 

그리고 복용하시고 나면 위벽 등에 장시간 붙어 있어면서 위, 식도 점막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출혈을 막아주는 역할도 해요. 그래서 혈액 응집을 유도하면서 지혈도 잘 되게 하는 깃이구요.

 

이 약은 위염, 소화성 궤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증상을 빨리 개선하는데 좋은 것이고요. 보통의 경우에 하루에 3~4회 정도를 공복 상태에서 드시면 되요. 약을 복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하는 것이라는 것도 같이 알아두시기 바라요

라미나지액 부작용?!!

이 약을 복용하시고 나면 위, 십이지장 등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설사, 변비 등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체질에 따라서는 발진, 발적, 가려움, 소화불량,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생길 수도 있는 것이고요.

 

물론 복용 중에 이런 현상이 생긴다면 당장에 복용을 중지하시고 의사,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해결해야 하는 것이고요

 

라미나지액 발암 물질?!!

이 약에 대한 연관검색어로 등장하는 단어가 "발암"이라는 것이에요. 하지만 발암을 유발하지는 않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위장약에서 문제가 되는 것으로 알려진 사카린 성분이 이 약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요즘 같은 시대에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약이 암을 유발하는 것을 만드는 회사도 없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에요.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기 때문에 그때 그때마다 본인만의 방법으로 풀어가시기 바라요. 백세시대에 건강만큼 중요한 것이 없기 때문이에요

 

포도당 캔디 부작용과 효과 어떻게?!!!

 

▶술 먹고 토하면 역류성 식도염 치아 어떤 영향 있길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