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아름다운 손을 위해서 많은 투자를 하게 되지요? 네일을 하기도 하고 고가의 반지를 끼기도 하고요.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는 등으로 갑자기 손가락이 붓거나 살이 찌게 되면 반지가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여간 골치 아픈 일이 아니지요.

 

가까운 금은방을 방문하셔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그것도쉽지 않는 것이고요. 시간 내기도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반지만 좀 빼 주세요!"라고 말하기도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손가락 부었을 때 반지 빼기 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손가락 부었을때 반지 쉽게 빼는 법

1. 비누, 오일, 크림 바르기?!!

비누나 오일, 크림 등을 발랐다가 빼 주시는 것이 좋아요. 손가락과 반지 사이에 열심히 발랐다가 빼 주시면 돼요. 그런 것들은 기름기가 많아서 반지와 손가락 사이의 마찰력을 줄여 주면서 쉽게 빠지도록 도와줘요

 

2. 찬물에 담그기?!!

얼음이나 찬물에 손가락을 담가 두었다가 빼 주시는 방법이 있어요. 따뜻한 물에 손을 담그면 손가락이 부풀어 오르는 것과 반대 원리라고 보시면 돼요.

 

얼음이나 찬물에 손가락을 장시간 담가 두시면 손가락이 수축되기 때문에 빼기가 좋아요.

 

각종 부기를 뺄 때에 얼음이나 냉찜질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원리라고 보시면 돼요. 하지만 손가락이 부은 정도가 많이 되지 않았을 때에 해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돼요.

 

찬물에 담가 둔다고 해서 원하는 만큼 확 줄어들지 않기 때문이에요.손가락이 부은 정도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는 비누, 오일, 크림, 찬물을 이용하시면 되지만 부은 정도가 심한 경우는 아래의 실을 이용하는 방법이 좋아요

 

3. 실 이용?!! 방법은?!!

반지 아랫부분의 손가락을 실을 이용해서 칭칭 감아 주세요. 칭칭 감아주시게 되면 손가락은 저절로 가늘어지게 되어 있어요. 가늘어진 손가락 마디 부분에 해당하는 만큼 반지를 빼 주시면 돼요.

 

한 마디 정도 실을 감고..... 한 마디만큼반지를 빼 주고... 동일한 작업을 몇 번 반복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가장 성공률이 높은 방법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돼요.

 

하지만 한 손을 사용하지 못한 상태에서 한 손으로 실을 감고 반지를 빼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하시는 것이 좋아요.

 

주위에 도움 청할 사람이 없어서 혼자서 하시고자 할 때에는 실 대신에 스카치테이프를 단단하게 칭칭 감았다고 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손가락 반지 뺄 때 주의 사항?!!

손가락에 살은 많이 찐 상태에 반지가 갑갑하게 끼여진 상태라면 빨리 빼 주셔야 해요. 손가락에 혈액순환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통증도 심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보기에도 너무 좋지 않구요.

 

하지만 무리하게 힘으로만 해서는 절대로 안 돼요. 제대로 빠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고통만 가중되기 때문이예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런 고통 없이 빼려고 해서도 안 돼요.

 

어차피 손가락은 부은 상태이고 반지는 고정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반지를 짜르지 않고 빼 내기 위해서는 손가락에 가해지는 적당한 고통은 감수하셔야 하기 때문이예요.

 

이상은 손가락 부었을 때 반지 빼는 법 과 주의사항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입술 끝 찢어짐 원인과 갈라짐 대처는 어떻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