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눌리는꿈 해몽 과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중에 발생하는 각종 과도한 스트레스나 만성피로 등에 의해서 가위 눌림현상이 생기게 되지요.
그래서 오늘은 정신과 뇌는 살아 있으나 몸이 제대로 말을 듣지 않아서 생기게 되는 가위 눌리는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가위 눌리는꿈 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어렵고 힘들 뿐만 아니라 극심한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는 본인의 심리상태가 반영되어 있어며 그것이 꿈의 형태로 나타나는 것이라고 하네요. 차후에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본인의 마음이 불안하고 많이 위축되어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가위를 보는꿈은 좋다고 하네요,.
평소에 생각지도 못했던 햏운이나 선물, 복이 들어 올 수가 있다고 하네요. 혹은 긴 세월동안 만나지 못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기 때문에 미혼 남녀들은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가위를 사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운세가 좋아지거나 행운이 몰려오게 되면서 재물이 늘어나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구요.


가위바위보를 하는 꿈은 결과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네요.
상대방과 가위바위보에서 내가 이기게 되는 것은 성공이나 행운이 몰려오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반대로 지게 되는 경우에는 사업이나 일의 실패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기게 된다면 상대방과 대립이나 갈등을 하게 되는 상황을 의미하는 것이구요.

 


 


가위에 찔리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골치아픈 문제로 인해서 본인이 지금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있거나 많이 힘드는 것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그런 문제들로 인해서 본인이 고통받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기도 하고...다른 사람을 대신해서 고통을 느끼기도 한다네요

 


미용사가 가위로 머리카락을 자르는꿈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머리를 짧게 자르게 되면 운이 없어지거 약해지게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로 인해서 경제적인 손실이나 재물의 손해가 발생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또한 권력의 쇠락을 가져오기도 하구요, 혹은 건강이 나빠지게 되면서 아픈 사람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

 


 


가위를 선물받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본인이 추구하고 이루고자 하는 목표나 프로젝트 등이 성취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 하는 일이나
사업들이 잘 진행되거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하구요.


다양한 형태의 가위 눌리는꿈 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잠자리를 개선해 주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등의 방법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불규칙한 수면습관이나 잠자리, 편안하지 못한 곳에서의 쪽잠 등도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하니까 가위 눌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생활습관의 개선을 시도해 보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카페인 과다섭취나 약물복용, 낮에 보았던 끔직한 장면이나 영화 등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낮에 활동하실 때에 조심하시는 것도 필요하구요. 이상은 가위 눌리는꿈 해몽 과 해결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