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임테기 반응시기 와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본인과 사랑하는 배우자를 그대로 쏙 빼닮은 분신인 자녀를 간절히 원하시는 분들 계시지요?
그런 분들의 경우에는 임신이 되었는지? 수시로 검사를 하고 확인을 해 보기도 하구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임신테스트기를 이용해서 임신여부를 확인하는 시기는 부부관계후 14일 정도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그 보다 더 빠를 뿐만 아니라 수시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원포임테기 라는 것이 있어요.

 

 


성질 급한 한국사람들에게 잘 맞는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원포임테기 반응시기 는 어떻게 되는지? 원포임테기 사용방법 과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원포임테기 반응시기 는 일반적으로 8일 정도가 되면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사람에 따라서 약간씩의 차이는 당연히 있는 것이구요,

 


 

 

그리고 원포임테기의 경우는 시약의 형태로 되어 있어서 수시로 확인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소변을 찍어서 max라고 적혀 있는 부분까지 담구었다가 꺼내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서 변하는 색을 보면 되는
것이구요. 임신여부 확인 방법은 간단해요. 대조선까지 소변에 5분 담구었다가 꺼내서 평평한 곳에 두시면 돼요.

 

 


그리고 나서 변하는 색깔을 보시면 되는 것이구요. 보라색이 한줄이면 임신이 아니고, 두줄이면 임신이예요.
하지만 희미한 두줄이 되는 경우에는 반임신은 아니예요. 일반적으로 임신일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그런 경우는 검체나 시약의 오염이나 오류 일 수가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새로운 검체와 소변을 새로 받아서 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 날 그 날의 변화를 수시로 체크해 가면서 확인해 갈 수도 있고. 쉽고 편리해서 많이들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원포임테기 사용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1개씩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해요.

그리고 영어로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영어를 해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제품을 사용하고 확인하는데는 아무런 이상이
없으니까 걱정 하실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알기 쉽고 이해하기 편하니까요
이상은 빠른 결과 확인과 편리한 사용법 때문에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포임테기 반응시기 와 사용방법, 주의사항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