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구의 종말보다도 더 오래 사는 곤충이면서도 엄청난 번식력을 자랑하는 것이 바퀴벌레인 것이지요. 대부분의 곤충들이 그러하듯이 인간에게는 정말로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구요,.수 많은 발과 징그러운 형태때 문에 갑작기 만나면 섬찟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만나는 족족 신문지 등을 이용해서 죽이거나 태우기도 하는 것이구요. 그래서 오늘은 바퀴벌레 터트리면 어떻게 되는지? 바퀴벌레 태우기 를 이용해서 없애면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바퀴벌레 태우기 와 터트리면 총정리

바퀴벌레는 지저분하고 습한 환경이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출몰하는 대표적인 곤충인 것이지요. 또한 음식물, 과자 부스러기 등의 찌꺼기들이 있는 경우나 세탁기, 화장실 등의 습하고 지저분한 곳에 많은 것이구요. 이러한 바퀴벌레를 죽이거나 없애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어요.

신문지나 책 등 이용?!!

하지만 이 방법의 단점은 잔해 처리가 보기 흉할 뿐만 아니라 징그러운 현장을 눈으로 목격해야 한다는 것이예요. 그리고 에프킬라 등을 이용해서 잡는 방법도 있구요.

 

또한 바퀴벌레가 싫어하는 향이나 붕산 등을 이용해서 없애는 방법도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퀴벌레 터트리면 에 대한 것은 잘못된 상식을 소개드리고자 해요

 

일반적으로 바퀴벌레를 책이나 손, 발을 이용해서 죽이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이라고 해요. 바퀴벌레가 죽으면서 꽁지에 있는 알들이 흩여지면서 부화를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즉 어미는 현장에서 즉사를 하지만 수 많은 새끼들을 낳게 되기 때문이래요.

 

하지만 이것은 잘못 알려진 상식이라고 보시면 돼요. 바퀴벌레는 뒤꽁무니에 알을 붙이고 다녀요. 그리고 적당한 시기가 되고 살아 있는 어미에 의해서 알집이 터지게 되면서 새끼가 나오는 것이구요.

 따라서 터트리면 수 많은 새끼들이 번식하게 된다는 것은 잘못 알려진 것이예요. 그리고 이렇게 잘못 알려진 상식 때문에 바퀴벌레 태우기 를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논리에 의하게 되면 굳이 그렇게 하실 필요는 없어요.

 

죽이고 난 사체는 휴지 등에 싸서 다른 벌레나 곤충들처럼 처리하시거나 버리시면 돼요. 집안이나 사무실에 죽은 바퀴벌레 냄새로 가득 채울 필요는 없는 것이니까요. 그리고 참고로 바퀴벌레의 천적은 돈벌레라는 것이예요.

표준어로는 "그리마"라고 하는 것이 바퀴벌레의 알을 먹는 것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돈벌레를 익충(?)이라고도 하는 것이구요. 그렇다고 해서 돈벌레를 키울 필요는 없는 것이구요.

 

집안에 음식물이나 과자 부스러기 등이 없거나 맑고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진다면 바퀴벌레는 자동적으로 사라지게 되는 것이니까 청경과 위생이 최고로 중요한 것인 것 같네요.

 

이상은 바퀴벌레 터트리면 과 바퀴벌레 태우기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초파리 암수구별법 과 차이

▶돈벌레 물림 과 그리마 익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