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말꿈 해몽에 대한 다양한 해석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구체적인 상황이나 내용에 따라서 양말 신는 꿈 해몽이라는 것은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양말꿈 해몽, 양말 신는꿈

새 양말을 신는꿈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양말 뿐만 아니라 새 것은 사람은 기분좋게 하지요? 꿈속에서 새 양말을 신게 되는 것은 주거환경이 새로운 곳으로 바뀌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사를 하게 되거나 입주를 하게 되는 것에 해당된다고 보시면 된대요

검정 양말을 신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생활하기에 가장 무난하고 일반적인 것이 검정 양말인 것이지요. 특히나 검정양말의 경우는 상가집 방문시에 신어야 하는 것이기도 하구요.

 

꿈속에서도 검정양말을 신게 되는 것은 불행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된다고 하네요.

양말이 찢어지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집안에 환자가 있거나 우환이 발생할 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된다고 하네요


새 양말을 벗게 되는 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양말 신는 꿈 해몽과는 반대의 개념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하네요.  현실에서 의지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의 인연이 끓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통의 단절을 의미하기도 하는 것이구요

자신에게 맞지 않은 양말을 신는 것도 흉몽이라고 하네요.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에 대한 결과를 알 수가 없어서 초조하고 답답한 마음을 대변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하신 분들이시라면 배우자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에 의심받을 행동이나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싸움이나 분쟁을 사전에 예방하는 길이라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래요


내 양말을 다른 사람이 벗겨주는 것은 좋은 의미라고 하네요. 냄새나는 내 양말을 누군가가 벗겨주는 것은 참으로 기분 좋고 편한 일이지요.

 

꿈속에서도 그런 꿈을 꾸게 되는 것은 비슷한 의미를 지닌다고 하네요. 본인이 겪고 있는 어렵고 힘든 일은 조력자가 나타나서 도와주거나 해결해 주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양말을 세탁하게 되는 것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결혼적령기에 있는 사람들이 이 꿈을 꾸게 되는 된다면 평생의 동반자를 만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귀인을 만날 수도 있기 때문에 만나는 사람들 모두에 대해서 정성과 예를 다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에게 양말을 선물하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본인에게 돌아왔던 복이 타인에게 전달되거나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따라서 본인의 입장에서는 흉몽이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길몽이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상황과 여건에 따른 양말꿈 해몽은 많으니까 자세한 것은 꿈 해몽, 운세 사이트 등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꿈은 어디까지나 꿈이고 해몽은 어디까지나 해몽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맹신하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상은 양말꿈 해몽. 양말 신는꿈 해몽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 Recent posts